찬미예수님, 열일곱이다 단원 추준호 예레미야의 단독 콘서트 '소명' 2회차 공연이 다가오는 11월 3일 주일, 대전교구 궁동성당에서 열립니다. 지난 3월 서울에서 열린 1회차 공연이 이틀 만에 매진되어서 예매를 놓친 많은 분들이 2회차 콘서트를 요청해 주셨는데요, 이번에는 대전에서 그 감사한 시간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아쉽게 티켓팅 못 하신 분들은 이번엔 꼭 예매를 서두르셔서 함께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소명' 공연은 추준호 예레미야가 지난 7년 간 찬양사도로 걸어온 여정을 감사한 마음으로 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했습니다. 열일곱이다와 성가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찬양으로 하나되는 기쁨의 시간에 함께해 주세요!
* 티켓 오픈: 2024년 9월 18일(수) 17시
[공연 예매 정보]
1. 공연명: 추준호 예레미야 콘서트 ‘소명’ 2회차 대전 공연
2. 일시: 2024년 11월 3일 (주일) 오후 2시~4시 30분 (러닝타임 2시간 30분 +a)
3. 장소: 대전교구 궁동성당(대전 유성구 궁동로 61)
4. 내용: 성가 콘서트
5. 티켓 가격: 30,000원/인
- 수익금 전액 캄보디아 안나스쿨(그리스도의교육수녀회 곽전해 프랑소와즈 수녀님)에 기부됩니다. 이번 기부금은 캄보디아 뽀삿 지역의 가난한 아이들의 교육 및 간식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6. 예매 방법: 티켓 오픈일인 9월 18일(수) 17시부터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링크(아래 참조)로 접속해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후 오픈채팅방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주시면 됩니다. (티켓 오픈 전에도 이 링크를 통한 문의 메시지는 접수 받습니다. 다만, 예매는 티켓 오픈 시점부터만 가능합니다.)